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 할수있는 앱테크 추천해주세요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 할수있는 앱테크 추천해주세요 은행앱도 좋고 출석체크 어플도 좋고 이것저것 다 좋아요 한달에 만원정도 벌리면 좋을거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출석체크만으로 월 1만 원은 쉽지 않고 여러 개를 같이 하면 좋아요. 아하, 캐시워크, 모니모, 패널나우 추천합니다. 특히, 설문조사가 건당 수익이 제일 괜찮은 편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스타일시, 프레딧, 팔라고 같은 앱들이 현금 출금이나 기프티콘 현금화하기 좋아요!

    매일 출석 체크나 롤렛으로 포인트 모아서 통장으로 바로 송금할 수 있거든요

    요즘은 모은 포인트로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사서 쓰는 방식이 제일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