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차량 스크래치 보험 자차 처리하는게 나을가요?
주차장에 주차해 놓은 차량을 누군가가 긁고 갔는데요.
블랙박스나 CCTV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이런 경우 보험 자차처리로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보험처리 없이
자체 수리로 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보험
주차장에 주차해 놓은 차량을 누군가가 긁고 갔는데요.
블랙박스나 CCTV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이런 경우 보험 자차처리로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보험처리 없이
자체 수리로 하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