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누가 차를 긁고갔습니다. 어떤식으로 해결해야하나요?
보시는것처럼 차가 긁혔는데 블랙박스에는 안보여서 못잡겠네요
이런경우에는 어떤식으로 처리해야하나요? 이렇게 조금 손상된거는 보험처리하지말고 개인 사비로 고치라던데요
차를 산지 얼마 되지않아서 잘 모릅니다.
개인 사비로 도장하라고 하던데 동네 자동차 정비업체로 가야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보시는것처럼 차가 긁혔는데 블랙박스에는 안보여서 못잡겠네요
이런경우에는 어떤식으로 처리해야하나요? 이렇게 조금 손상된거는 보험처리하지말고 개인 사비로 고치라던데요
차를 산지 얼마 되지않아서 잘 모릅니다.
개인 사비로 도장하라고 하던데 동네 자동차 정비업체로 가야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