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인대파열 수술 5일차 안아픈데 괜찮은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9
인대파열,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고 지금 5일차 정도되는데 다른사람들은 걸어다닐때도 아프다 그러는데 저는 반깁스하고 걸어도 통증이 없어요 수술부위가 잘못됐거나 그런건 아니겠져..? 주치의는 딛어도 된다 하시는데 저만 남들과 좀 많이 달라서 걱정이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인대파열,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고 지금 5일차 정도되는데 다른사람들은 걸어다닐때도 아프다 그러는데 저는 반깁스하고 걸어도 통증이 없어요 수술부위가 잘못됐거나 그런건 아니겠져..? 주치의는 딛어도 된다 하시는데 저만 남들과 좀 많이 달라서 걱정이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