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딩 첫 짝사랑 어떻게 먼저 다가갈까요

고딩 여자고 처음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그 사람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어떤 식으로 먼저 디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학교가 남녀 분반이라 더 다가가기 망설여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사람의 친구에게 먼저 접근해 보며, 자연스럽게 인사를 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느 방법이나 그 사람이 눈치채게 되니깐요. 너무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다가가기 바랍니다.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어떠한 방식으로든 이뤄지게 되니깐요.

    DM을 보내시든지, 인사를 먼저 해보시든지, 여러 방식으로 조금씩조금씩 다가가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먼저 인사 거시는게 중요합니다! 자연스럽게 친해지는게 중요해요! 여친이 있는지도 확인하셔야 하구요!! 너무 갑자기 다가가기 보다 조금씩 친해지는걸 추천 드려요!! 처음은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오는 사진 보고 말 거시는 건 어떤가요?

  • 고등학생이시라면 너무 기교적으로 접근하는 것보다는

    그냥 순수하게 다가가셔서 나 너에게 관심이 있어

    혹은 나 너 좋아하는 것 같아

    등으로 말을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질문자님 친구 있으세요? 그 친구랑 어떻게 친해지셨는데요? 그 방법 그대로 실행하세요. 일단 친구가 되고 나서 그 다음 단계를 노리세요.

  • 처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진짜 떨리죠 너무 특별한 말 하려고 하기보다 작은 공통 관심사나 학교 이야기로 가볍게 디엠 보내는 게 좋아요 자연스럽게요 처음부터 티 내기보다 친구처럼 대화하다 보면 상대도 편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