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잠자는숲속의고양이
채택률 높음
친구 관계랑 공부가 컨트롤이 안 돼요.
현재 고3 학생입니다
공부를 고1때 안하고
고2때 심각하다는걸 깨달아, 2학년 1학기때는 하는 방법을 몰라서 점수가 잘 안올랐고 2학년 2학기때는 전 1학기때보다 괜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근데 공부를 너무 급하게 시작해야되서 그런가 해야될것도 많고 제 성격상 한가지일을 집중 할려고 보면 다른 한가지에는 신경을 못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거 때문에 친구들과 안맞는 부분이 있어 자주 다투었고 현재는 그친구들과 사이가 서먹서먹 합니다
근데 저도 친구랑 있으면 재밌고 좋은데 공부 할 때 만 이래서
그냥 고등학교에서는 친구없는 채로 지내고 대학교가서 친구들을 만드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