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도 어려운데 다들 부업하시나요?

월급만으로는 돈이 안모일거 같아서 부업을 생각중입니다. 배달이나 대리운전을 생각하고 있는데 하시는분들 계실까요? 제가 오토바이는 트라우마가 있어서 전기자전거로 생각중이긴합니다. 배달과 대리운전중 어느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두가지다 장단점이 있지않을까요??

    대리를 한다치면 퀵보드나 왕발통?? 그런걸 타고 다니더라구요 !!! 꼭 시내주변에만 간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전기자전거로 한다치면 시간에 구애는 덜 받을듯한데

    그건 감안 하셔야합니다

    특정음식같은경우 픽업 거부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이게 가게에 시선에서는 전기자전거가 느리다 생각하시더라구요 !!(피자나 따뜻할때 갸야하는 음식은 가게에서 거부함) 근데 차막히거나 특정거리는 오히려 전기자전거가 더 빠른데 말이죠

    뭐 잘선택 해보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대리 운전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 만나는 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취객을 만난다는 것도 그렇고 타인의 운전 차량을 손대는 것 자체가 불편하고 불안합니다.

  • 요즘 월만으로는 부족해서 부업을 하는 투잡러가 많이 늘었습니다.

    오토바이 트라우마가 있고 전기자전거로 시작하려면 진입장벽이 낮은 배달이 더 자연스럽지만 야간 근무가 가능하고 수익 효율을 원하면 대리운전이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