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다 장단점이 있지않을까요??
대리를 한다치면 퀵보드나 왕발통?? 그런걸 타고 다니더라구요 !!! 꼭 시내주변에만 간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전기자전거로 한다치면 시간에 구애는 덜 받을듯한데
그건 감안 하셔야합니다
특정음식같은경우 픽업 거부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이게 가게에 시선에서는 전기자전거가 느리다 생각하시더라구요 !!(피자나 따뜻할때 갸야하는 음식은 가게에서 거부함) 근데 차막히거나 특정거리는 오히려 전기자전거가 더 빠른데 말이죠
뭐 잘선택 해보시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