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입꼬리가 내려가있어서 약간 웃는 모양으로 만들고 싶은데 좋은방법있을까요??
평소에 입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가만히 있을 때 다른 분들에게 오해를 살 때가 많아서 억울할때도 많고 여러가지로 저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줘서 이번에 바꿔보고 싶은데 혹시 좋은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평소에 입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가만히 있을 때 다른 분들에게 오해를 살 때가 많아서 억울할때도 많고 여러가지로 저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줘서 이번에 바꿔보고 싶은데 혹시 좋은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