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빈속에 커피를 많이 마시면 속이 쓰리나요?
어쩌다 세끼를 거르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신거 밖에 없는데 다음날
아침에 갑자기 기운이 하나없고 속이
넘 쓰리고 후들후들 떨리면서 토할것
같은 증상이 있었어요.
빈속에 커피를 많이 마시면 위경련이나
속쓰림을 유발할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쩌다 세끼를 거르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신거 밖에 없는데 다음날
아침에 갑자기 기운이 하나없고 속이
넘 쓰리고 후들후들 떨리면서 토할것
같은 증상이 있었어요.
빈속에 커피를 많이 마시면 위경련이나
속쓰림을 유발할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