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냉철한줄나비274
공복에 아메리카노를 섭취하는 것은?
좋은 습관과 좋은 영양적으로 어떤지 알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아직 그런 경험은 없기도 하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복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은 각성 효과와 대사 촉진, 항산화 성분 제공 등의 장점이 있으나, 위산 분비를 촉진하여 속쓰림을 유발하거나 탈수 및 불안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위장 건강 상태와 카페인 민감도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며, 위장에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큰 무리 없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으나, 장기적인 측면에서 위장 건강을 고려하여 적절한 양을 섭취하거나 속쓰림이 생길 경우 다른 음료로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 아메리카노를 섭취하면 속쓰림이나 복통을 유발할 수 있어 추천드리지않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