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통쾌한다슬기196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들어있는 식품은 무엇인가요?
파이토케미컬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세포가 암으로 변이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성분이 들어있는 식품들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파이토케미컬 종류중 라이코펜이 많은 음식은 토마토ㆍ비트ㆍ자몽등이 있고 베타카로틴이 많은 음식은 당근ㆍ오렌지 ㆍ호박ㆍ귤 등이 있고 알리신이 많은 음식은 마늘ㆍ양파등이 있고 크로로필이 많은 음식은 시금치 ㆍ양배추 ㆍ오이ㆍ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