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름온도 체크하는방법? 온도계로말고요~
온도계가 정확하지만 기름튀길때 온도계를 매번사용할수도없고 보통 돈까스라던지
냉동이었던 튀김류를 튀길때 어느타이밍이 제일좋을까요? 보글보글끌기시작할때? 아님 열기운이 올라올때?
본인이 아는 꿀팁있으면 공유좀해주세요!
생활
온도계가 정확하지만 기름튀길때 온도계를 매번사용할수도없고 보통 돈까스라던지
냉동이었던 튀김류를 튀길때 어느타이밍이 제일좋을까요? 보글보글끌기시작할때? 아님 열기운이 올라올때?
본인이 아는 꿀팁있으면 공유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