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덴네

데덴네

채택률 높음

머리가 아플때 두통약이나 마사지 외에 또 어떤 방법이 있나요?

두통이 자주오곤 하는데요 마사지도

어느정도 효관 있지만 효과가 아예

안들때도 있더라고요... 약은 너무

자주 먹으면 안좋을꺼 같아서 고민이네요

혹시 두통에 좋은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편두통 약은 신경과에서 처방 받아야 하고

    편두통이 오기 전에 미리 먹어야 합니다

    사람마다 전조증상이 있거든요

    그때 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 약보단 저는 측두근과 두피를 잘풀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관자놀이) 정말 그래야 눈도 또렷해지고 혈이돌아요 

    약은 얼굴과 몸을 더 붓게만드는것같아요 그래서 비추입니다 

    마사지 꼭 꾸준히받으세요 어깨까지

  • 저도 편두통이 자주 생기는데…제 생활습관이 집 밖에 자주 않나가고 집에서만 티비를 많이 보면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벼운 산책을 하고 샤워를 하고 나면 좋아질때도 있더라구요~

  • 두통있을때 약은 복용하도록 권유해요

    두통 정말 괴롭잖아요 굳이 참을필요도없구요!

    전 두통있을때 먼저 약먹고 효과나기전까지 마사지해줘요

    요즘 유명한 문어다리괄사로 머리,목쪽해주고 스트레칭합니다

    자세가 잘못되어서 머리아픈경우도 많아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