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데덴네
두통이 자주오곤 하는데요 마사지도
어느정도 효관 있지만 효과가 아예
안들때도 있더라고요... 약은 너무
자주 먹으면 안좋을꺼 같아서 고민이네요
혹시 두통에 좋은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집불통똥털보
편두통 약은 신경과에서 처방 받아야 하고
편두통이 오기 전에 미리 먹어야 합니다
사람마다 전조증상이 있거든요
그때 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응원하기
완전유망한성게
약보단 저는 측두근과 두피를 잘풀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관자놀이) 정말 그래야 눈도 또렷해지고 혈이돌아요
약은 얼굴과 몸을 더 붓게만드는것같아요 그래서 비추입니다
마사지 꼭 꾸준히받으세요 어깨까지
화사한잠자리225
저도 편두통이 자주 생기는데…제 생활습관이 집 밖에 자주 않나가고 집에서만 티비를 많이 보면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벼운 산책을 하고 샤워를 하고 나면 좋아질때도 있더라구요~
열심히하는사람
두통있을때 약은 복용하도록 권유해요
두통 정말 괴롭잖아요 굳이 참을필요도없구요!
전 두통있을때 먼저 약먹고 효과나기전까지 마사지해줘요
요즘 유명한 문어다리괄사로 머리,목쪽해주고 스트레칭합니다
자세가 잘못되어서 머리아픈경우도 많아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