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온난화로 온도가 계속 높아지면 어떻게 될까요?
지구의 온난화가 계속 되어서 지구의 온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온도가 계속 높아지게 되면 결국 지구에 어떤 영향이 미치게 되나요? 결국 사람이나 생명체들이 살수 없게 되는 환경이 만들어 지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구의 온난화가 계속 되어서 지구의 온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온도가 계속 높아지게 되면 결국 지구에 어떤 영향이 미치게 되나요? 결국 사람이나 생명체들이 살수 없게 되는 환경이 만들어 지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