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공부 같은 걸 할 때 집중이 안 돼서 걱정입니다.
안녕하세요. 공부를 시작할 때는 의욕이 있는데, 막상 책을 펴면 집중이 오래 가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10~15분 정도 지나면 딴 생각이 나거나 휴대폰을 보고 싶어져요. 시간 관리 방식이나 집중력을 기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공부를 시작할 때는 의욕이 있는데, 막상 책을 펴면 집중이 오래 가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10~15분 정도 지나면 딴 생각이 나거나 휴대폰을 보고 싶어져요. 시간 관리 방식이나 집중력을 기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전문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