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졸릴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너무너무 졸린데 지금 잘 수가 없습니다

졸음을 쫓아내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아주아주아주 궁금합니다

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졸릴 때 안약을 넣거나 시끄러운 노래를 들으면 좀 깨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아니면 정 못 버티겠으면 그냥 자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ㅎㅎ

  • 저는

    키피를마시는데

    그게 도음이 안된다면

    노래를 크게 부르시면 잠이좀깨고

    샤워를 하시면 정말 도음이 됩니다

    어재 늦게 잦었나요 다음엔 일찍자십쇼

  • 노래를

    크게 부르거나

    완전 달달한 사탕이나 시원한 사탕을 입에 물고 있거나

    시원한 물을 한잔 마시거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걸을수있다면 산책하거나 합니당..ㅎㅎ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