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인1,2 면책부책 기준을 알고싶습니다.
현재 손해사정사를 공부하고있는 초보(?)인데
대인1 면책/부책
대인2 면책/부책
자신? 무상? 부책/면책 등
이런말이 계속 나오는데 이해를 잘 하지 못하겠습니다.
설명해주실 전문가분 모십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현재 손해사정사를 공부하고있는 초보(?)인데
대인1 면책/부책
대인2 면책/부책
자신? 무상? 부책/면책 등
이런말이 계속 나오는데 이해를 잘 하지 못하겠습니다.
설명해주실 전문가분 모십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