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은 사는게 좋나요 아님 그냥 사지말아야하나요?
주식은 사는게 좋나요 아님 사지말아야할까요?
주식은 사고싶은데 내려갈까봐 못사고 있어요
그런데 주식은 가끔 올라가니깐 사야하나요..
제가 결정장애가 있어서요 ㅠ
살지말지 댓글로 알려주세용 그럼 감사했습니당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은 사는게 좋나요 아님 사지말아야할까요?
주식은 사고싶은데 내려갈까봐 못사고 있어요
그런데 주식은 가끔 올라가니깐 사야하나요..
제가 결정장애가 있어서요 ㅠ
살지말지 댓글로 알려주세용 그럼 감사했습니당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