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푸른눈테해오라기05
쉽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 음료 레시피가 궁금해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 음료 레시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재료로 만들수 있는 레시피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 음료로는 두유라떼, ABC주스, 케일 스무디 등이 있스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물 : 레몬즙을 물에 섞어 대체 감미료 조금 넣어서 만드시면 되요
그린 스무디 : 시금치, 바나나, 아몬드 밀크를 블렌더에 갈아서 드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