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5세이하 취학전 조기교육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을까요?
조기 교육 열풍이 우리나라는 아직도 시들지 않는 거 같아요.
3살 때부터 한글을 가르치고 과외도 시키고 여러가지 교육에 힘을 많이
쓰는 나라는 우리나라를 따라올 수가 없을 거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그냥 평범한 교육수준인데,
미리 배우는 게 좋은 점이 있을까요?
육아
뽀얀굴뚝새243
조기 교육 열풍이 우리나라는 아직도 시들지 않는 거 같아요.
3살 때부터 한글을 가르치고 과외도 시키고 여러가지 교육에 힘을 많이
쓰는 나라는 우리나라를 따라올 수가 없을 거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그냥 평범한 교육수준인데,
미리 배우는 게 좋은 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