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CT 촬영을 일주일만에 또 해도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오메가3,치센
10일날 옆구리 통증으로 복부ct를하였는데
19일 건강검진이라 폐ct가 예정되어있거든요
10일날은 조영제를 투여해서 찍었어요
일주일만에 또 받아도 괜찮은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오메가3,치센
10일날 옆구리 통증으로 복부ct를하였는데
19일 건강검진이라 폐ct가 예정되어있거든요
10일날은 조영제를 투여해서 찍었어요
일주일만에 또 받아도 괜찮은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