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음식을 먹다가 삼켜서 목에 걸렸을때 치료를 어떻게 하나여?
성별
여성
나이대
24
제가 타코야끼를 먹다가 타코야끼 안에 있는 문어를 삼켜버렸는데 그이후로 침 삼킬때나 이럴때 목이 쫌 아프고 속이 뭔가 답답하고 그래요.그리고 평소보다 트름을 자주 합니다. 음식이 목에 걸렸다기엔 음식을 잘 먹어요. 지금 반하후박탕이랑 덱시부펜 복용중입니다. 목에 음식이 걸린걸까요? 아님 목에 염증이 생겨서 이런걸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제가 타코야끼를 먹다가 타코야끼 안에 있는 문어를 삼켜버렸는데 그이후로 침 삼킬때나 이럴때 목이 쫌 아프고 속이 뭔가 답답하고 그래요.그리고 평소보다 트름을 자주 합니다. 음식이 목에 걸렸다기엔 음식을 잘 먹어요. 지금 반하후박탕이랑 덱시부펜 복용중입니다. 목에 음식이 걸린걸까요? 아님 목에 염증이 생겨서 이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