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삐닥한파리23
이번 주말에 성심당에서 망고시루 케이크를 구매했는데 당일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일단 냉장고에 넣어뒀습니다. 근데 이게 며칠 지나고 나서 지금 먹어도 될까 싶은데 성심당 망고시루 케이크 냉장보관하면 며칠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달달한모델
한 삼일에서 오일정도는 괜탆았던걸로 기억해요
너무 드시기힘드시면 냉동보관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실 수 있어용
소분해가지구 냉동보괃하면 더울때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드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한번 소분해사 냉동보관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