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일본어 공부 방법 추천 부탁드려요!

40대 남성입니다.

일본분과 결혼한 형제가 있습니다~

조카도 생겨서 가족간에 소통 차원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자 합니다.

이공계 출신이라 제2외국어는 아예 문외한인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일본어 공부 했을 때 젤 효율 좋았던 건

    스터디 나가서 사람들하고 같이 공부하는 거였네요

    초보 스터디였는데, 초보 교재 다 같이 같은 걸로 사서

    한 파트씩 공부해 오고, 만나서는 그 내용에 대해 얘기하고

    다이얼로그 같은 것도 어설프지만 같이 따라 해보고 그랬네요

    스터디가 좋은 점이 같이 공부하는 사람들 있으니까

    그 사람들 신경 써서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단 거였어요

    그리고 저희는 초보 교재 다 하고 나서는

    일본어 노래 가사로도 공부했어요

    한 사람씩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가사와 영상 공유하고

    그 사람이 가사 공부해 와서 다른 사람들에게 단어, 문법 알려주는 거였죠

    일본어 노래 가사는 알기 쉬운 단어, 비슷비슷한 단어가 많이 쓰여서 공부하기 편했어요

    채택 보상으로 2.48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가벼운 학습지, 뇌새김 추천합니다!

    가격도 많이 안비싸고 책도 얇고 이해하기 쉬워서 공부하기 편해요! 저도 프랑스어랑 영어 공부하는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