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호르몬 균형 조절이나 체내 에너지 수준 유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식단은 무엇인가요?
가을철 호르몬 균형 조절이나 체내 에너지 수준 유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식단과 영양성분 등이 무엇인지와 그 이유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의 날씨에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마늘,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계열의 과일(오렌지,귤,자몽 등) 등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