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조신한꽃무지236
채택률 높음
여유자금으로 투자하고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까요?
최근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입니다
월급받고 고정비 지출하면 대략 여유자금으로 달에
100만원이 생기는데 저축을 해야할 지 투자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돈을 불릴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조신한꽃무지236
최근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입니다
월급받고 고정비 지출하면 대략 여유자금으로 달에
100만원이 생기는데 저축을 해야할 지 투자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돈을 불릴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