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놔뒀던 현금이~~~~~~~~~~~~~~~~~

집에 지갑에 30만을 넣어놨는데 다음날 10만원이 없어졌는데..

중1남아 초등 6학년 여아 두명이 있었어요.

의심이 가는데 대체 누가 가져갔는지ㅜㅜ

무작정 의심할수도 없고..현명한 방법 있을까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법률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보기 어렵고 다른 관련 카테고리에 문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