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오늘 저녁에 콩나물 국과 무침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오늘 유난히 배가 많이 고프네요. 이제 한시간 정도 후면 퇴근을 하는데 저녁 반찬이나 국은 어떤걸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콩나물을 사가서 저녁에 먹으려고 하는데요. 콩나물 국을 끓여 먹는게 좋은지 아니면 콩나물 무침을 해서 먹는게 좋은지 어떤게 더 좋을까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오늘 유난히 배가 많이 고프네요. 이제 한시간 정도 후면 퇴근을 하는데 저녁 반찬이나 국은 어떤걸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콩나물을 사가서 저녁에 먹으려고 하는데요. 콩나물 국을 끓여 먹는게 좋은지 아니면 콩나물 무침을 해서 먹는게 좋은지 어떤게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