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A형독감에 걸렸는데 기침이 계속 안떨어지면 가슴엑스레이 찍어봐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5
A형 독감에 걸렸는데 기침이 계속 안 떨어져요.
가래가 계속 나오고요~10일 되었습니다
가슴 엑스레이 찍어봐야 하나요? 기침나고 얼마만에 찍어보는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A형 독감에 걸렸는데 기침이 계속 안 떨어져요.
가래가 계속 나오고요~10일 되었습니다
가슴 엑스레이 찍어봐야 하나요? 기침나고 얼마만에 찍어보는게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