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아리따운치와와66
요즘들어 뭔가 입에서 텁텁하며서 이상한 맛이 나는것도 같고 양치질을 자주해도 낮에도 그렇지만 특히 자고나면 전보다 냄새가 많이 나는것같아요
왜그런지?좋은 양치 방법등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1. 수면중에는 침 분비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수면 후 기상했을때 입이 마르고, 구취가 있고, 텁텁한 현상은 당연한 겁니다.
2. 양치질 후 입 안에 치약이 남아있지 않도록 물로 충분히 여러번 헹궈주시고요.
3. 평상시 생활하실 때 물을 조금씩 여러번 마시세요
채택 보상으로 129베리 받았어요.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