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운동척척박사
모니터를 구매했는데 한번씩 꺼졌다가 켜지는게 한번씩 발생합니다 2년가까이 쓰고있는데 처음에는 안그러다가 반년정도 되니 가끔 한번씩 그럽니다 이런것도 수리를 맡길수 있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바지
언녕하세요,
우선 2년잋지났으면 디스플레이 모듈이 성능 저하가 일어날 시기이기에 수리가 쉽진 않을듯 합니다,
새로 구입하는걸추천 드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