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질 때문에 힘들어요 수술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습니다
복용중인 약
없습니다
대변 눌때 먼가 밖으로 삐져나와서 대변이 잘안나오고 그러다보니 설사를 하거나 가는변을 눕니다 계속 튀어나와 있진 않고 다시 들어가긴하는데 이정도면 수술해야하나요? 약먹으면 좀 좋아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습니다
복용중인 약
없습니다
대변 눌때 먼가 밖으로 삐져나와서 대변이 잘안나오고 그러다보니 설사를 하거나 가는변을 눕니다 계속 튀어나와 있진 않고 다시 들어가긴하는데 이정도면 수술해야하나요? 약먹으면 좀 좋아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