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주사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내과에서 피를 뽑으려고 했는데 혈관이 안보여서 손목쪽에 피를 뽑았는데 손목 움직일때 마다 통증이 있구요 설거지 해도 상관없을까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아침에 뽑으신거면 물이 들어가도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거 같지만 저번에 헌혈하고 난 뒤에 간호사 선생님이 3,4시간있다 밴드 때시고 샤워는 8시간 뒤에 하라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