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츄잉333
오늘 아침에 내과에서 피를 뽑으려고 했는데 혈관이 안보여서 손목쪽에 피를 뽑았는데 손목 움직일때 마다 통증이 있구요 설거지 해도 상관없을까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살빠진포도
오늘 아침에 뽑으신거면 물이 들어가도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거 같지만 저번에 헌혈하고 난 뒤에 간호사 선생님이 3,4시간있다 밴드 때시고 샤워는 8시간 뒤에 하라고 하셨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