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 동갑인 친구가 너무 어리버리 합니다
저보다 1년반 정도 일찍 들어왔는데 회사에서 만난 동갑인 친구입니다
처음봤을땐 애가 착하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1년을 넘게 보면서 느낀점은 너무 어리버리하고 아직도 일 하면서 실수가 너무 많습니다
그 실수 뒷처리를 제가 다 하는데 슬슬 짜증도 나고 버거워서 부서를 옮겨 달라고하니 지금 바쁜시기라 안된다 라는 답변을 받고 약간 자포자기 한 상태입니다...
그냥 이직을 하기엔 가정이 있어서 참고다녀야하는지...그 친구한테 말을 해도 진짜 며칠도 아닌 몇시간도 안갑니다
답답해죽것어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