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캐리비안 베이 초등학교 6학년 아이 세명만 보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방학이 되면 캐리비안 베이를 가족단위로 자주 갔었어요 그런데 올해는 유난히 또래와 자기들끼리 간다고합니다. 애들끼리 보내도 괜찮을까요? 친구끼리 다녀왔다는 아이도 있어서요. 안전상의 문제와 벤치 대여하고 간식사먹는 것들이 걱정이 되긴 하는데, 아이들은 자신만만해서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방학이 되면 캐리비안 베이를 가족단위로 자주 갔었어요 그런데 올해는 유난히 또래와 자기들끼리 간다고합니다. 애들끼리 보내도 괜찮을까요? 친구끼리 다녀왔다는 아이도 있어서요. 안전상의 문제와 벤치 대여하고 간식사먹는 것들이 걱정이 되긴 하는데, 아이들은 자신만만해서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