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압도적으로청순한양념게장
대학생 1학년 이제 종강이에요!
친구들이랑은 해외여행이든 뭐든 돌아다니려고 약속도 잡고 했는데 혼자 노는 것도 해보고 싶어서요.
혼자서 해보면 좋을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어디를 가본다거나 이런 걸 경험해보면 좋다!하는 게 있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잘웃는청가뢰235
대학 1학년 여름방학에 특히 추천하는 것
혼자 1박 2일 여행
운동 습관 만들기
책 3권 읽기
새로운 취미 하나 시작하기
이 네 가지는 10년 뒤에도 "그때 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꼭 기억할 건, 혼자 잘 노는 사람은 사람들과도 더 잘 놉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즐거워지면 인간관계에 덜 휘둘리고 훨씬 여유가 생기거든요. 😊
응원하기
끝없이환상적인설탕
1일1영화 1일1독서 이런것들 많이 하더라구요!! 영화나 독서,베이킹,요리 등등 하면 좋을것들을 하시면 좋겠어요!! 아니면 스쿠버다이빙이나 미술관 등등 체험도 많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ㅏ 좋은 방학 되시길..
이미자유로운친구
혼자 해보고 싶었던게 분명히
있을 것 같아요. 안 가본 동네를
한본 돌아봐도 좋구요
해외 가기전에 국내여행 가보고 싶었던 곳을 가보세룡
아마도독특한지휘자
좋아 하는게 어떤건지 찾아보려는 노력을 할것 같아요.
50인데 뭘 좋아하는지 모르는 현실이 슬프드만요.
조언보다는 찾아가는 습관을 가지는게 좋을것 같아요.
여름방학 알바만 주야로 했는데
당시에는 좋았지만 허무도 있어서
혼자 하는 뭐라도 좋지 않을까요?
현재도유능한악어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배낭여행 추천 합니다
강력한여새275
대학교 1학년 1학기 종강후 혼자 해볼 좋은것은 제주도 둘레길 종주 또는 자전거 일주여행입니다. 시간을 좀 들여야 하는데 해보면 좋습니다.
클래식한오리
저는 다시 대학생 초로 돌아간다면 알바를 해서 최대한 자금을 모을거 같습니다. 지금 비행기값 비싸니까 나중에 간다는 마인드로 돈 부터 모으시면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