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전단계 및 고지혈증 진단받았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38
기운이 없고 거품뇨 나와서 병원가서 검사했더니 당뇨 전단계 준고혈압 고지혈증 이라고 하네요 당뇨는 약은 안먹어도 되고 고지혈증 약만 먹는데요 저 심각해지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8
기운이 없고 거품뇨 나와서 병원가서 검사했더니 당뇨 전단계 준고혈압 고지혈증 이라고 하네요 당뇨는 약은 안먹어도 되고 고지혈증 약만 먹는데요 저 심각해지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