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배우자 이직으로 실업급여 신청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육아휴직 중에 청약으로 인한 이사 및 이직으로 인한 실업급여 신청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우선, 일정을 정리해보면
24.03 전입신고
24.11 배우자 이직
25.09 본인 퇴사 예정
입니다.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육아휴직 중에 청약으로 인한 이사 및 이직으로 인한 실업급여 신청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우선, 일정을 정리해보면
24.03 전입신고
24.11 배우자 이직
25.09 본인 퇴사 예정
입니다.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