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보통 썸이면 몇달정도 만나고 달에 몇번정도 만나나요??
제가 지금 거의3달째 호감표현하고 있고 보는건 달에 2-3번 보는데 만날때마다 상대는 비용도 전부 내주고 본인은 조금 연애에 있어서 신중하다라고 말하고 전 연애가 안좋게 끝나서 조금더 생각을 해봐야할것 같다고 합니다.. 매일 카톡이랑 아침마다 통화하고 하는데 이게 기간이 너무 길어지다보니까 내가 질질 끌고있는건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고민상담
제가 지금 거의3달째 호감표현하고 있고 보는건 달에 2-3번 보는데 만날때마다 상대는 비용도 전부 내주고 본인은 조금 연애에 있어서 신중하다라고 말하고 전 연애가 안좋게 끝나서 조금더 생각을 해봐야할것 같다고 합니다.. 매일 카톡이랑 아침마다 통화하고 하는데 이게 기간이 너무 길어지다보니까 내가 질질 끌고있는건가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