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이가 영어를 너무싫어하고 학원을 안갈려고하네요
요즈음 다들 영어는필수로보내잖아요
심할땐 영어유치원부터 보내던데
저희도애 영어학원보내는데
처음에는 흥미를 느끼던데
너무가기싫어하던데..
집에서같이 흥미를 가질수있게
영어놀이같은걸 해봐야할까요?
팁좀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즈음 다들 영어는필수로보내잖아요
심할땐 영어유치원부터 보내던데
저희도애 영어학원보내는데
처음에는 흥미를 느끼던데
너무가기싫어하던데..
집에서같이 흥미를 가질수있게
영어놀이같은걸 해봐야할까요?
팁좀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