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제과제빵 자격증 따기 많이 어렵나요?
현재는 직장인이고 취미생활로 게임이랑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집에서 찌개류도 많이 해서 먹이고요~
최근들어 제과제빵이 참 재미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배워보고 싶은데
조리사 자격증은 따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지만, 제과제빵은 따보고 싶더라고요.
많이 어렵나요? 나중에 나이먹고 집에서 가족한테 빵 만들어주고 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과제빵은 기초부터 배우면 충분히 재미있고 가능합니다.
단계별로 연습하며
가족에게 맛있는 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