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2
비가 오는 날에는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나요?
특히 운동을 할거라서 오히려 선크림을 바르면 모공을 막아서 피부에 더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나요?
다만 운동하러 가는 길에는 잠시 외출을 하게 되기는 합니다만, 비가 오거나 흐려서 해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종한 의사
통영병원
∙
(제가 아는 범위론) 당연히 실내 운동에선 선크림 필요는 없을 듯 하고
만약 실외 활동이 길다면,
비와는 상관없이, 자외선은 지속하여 노출이 되므로
선크림을 바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