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원도급하도급피해자 산재합의서 작성시
원도급 / 하도급 / 직원(피해자) 3자간 산재 합의서를 작성할 때
갑, 을, 병을 어떻게 나누는게 맞나요?
합의서 작성 시 원도급 / 하도급 / 피해자를 간결하게 표기하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원도급 / 하도급 / 직원(피해자) 3자간 산재 합의서를 작성할 때
갑, 을, 병을 어떻게 나누는게 맞나요?
합의서 작성 시 원도급 / 하도급 / 피해자를 간결하게 표기하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