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열정있는칼국수
다들 어떤 선크림을 바르시나요? 전 라로슈*제 선크림을 바르는데 썩 좋은 느낌은 못받아서요 다들 어떤 선크림을 몇시간마다 바르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역대급따스한소
저는 조선미녀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프레쉬가 좋더라고요
백탁도 없고 흡수가 잘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선스틱을 바르는데요.
DEWYCEL에서 새로 나온 No sebum 선스틱 바릅니다.
제가 여러 제품들 써봤지만 이거 진짜 바르고 나서 끈적거림도 없고 좋은 거 같아요.
진심즐거운버터
저는 라네즈 워터뱅크 선크림 사용합니다!
로션같은 제형이라 답답한 느낌도 들지 않아서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요.
저는 아침에 바르고 나서 추가로 덧바르지는 않아요.
와부맨
저는 남자인데요
아내가 추천해준 김정문알로에선스틱을 사용합니다
우선 선스틱이라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서 좋구요
백탁이 없어서 또 좋아요
진심개방적인눈토끼
자작나무거 좋아요.가성비로 제나벨거도 백탁 현상없이 잘 쓰고 있어요 백탁현상 상관없는지 생각하시고 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