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선크림 어떤걸 바르시나요????

다들 어떤 선크림을 바르시나요? 전 라로슈*제 선크림을 바르는데 썩 좋은 느낌은 못받아서요 다들 어떤 선크림을 몇시간마다 바르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조선미녀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프레쉬가 좋더라고요

    백탁도 없고 흡수가 잘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선스틱을 바르는데요.

    DEWYCEL에서 새로 나온 No sebum 선스틱 바릅니다.

    제가 여러 제품들 써봤지만 이거 진짜 바르고 나서 끈적거림도 없고 좋은 거 같아요.

  • 저는 라네즈 워터뱅크 선크림 사용합니다!

    로션같은 제형이라 답답한 느낌도 들지 않아서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요.

    저는 아침에 바르고 나서 추가로 덧바르지는 않아요.

  • 저는 남자인데요

    아내가 추천해준 김정문알로에선스틱을 사용합니다

    우선 선스틱이라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서 좋구요

    백탁이 없어서 또 좋아요

  • 자작나무거 좋아요.가성비로 제나벨거도 백탁 현상없이 잘 쓰고 있어요 백탁현상 상관없는지 생각하시고 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