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태아보험관련문의입니다. 만기시점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20주차에 접어든 예비맘입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해야 할 시점인데 30년 만기를 하거나 100세만기로 가입을 해야하는데....
30년 만기는 보험비용은 적고 100세만기는 보험비가 다소 비싼것같습니다.
어떤걸로 가져가는게 좋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현재 20주차에 접어든 예비맘입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해야 할 시점인데 30년 만기를 하거나 100세만기로 가입을 해야하는데....
30년 만기는 보험비용은 적고 100세만기는 보험비가 다소 비싼것같습니다.
어떤걸로 가져가는게 좋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