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제 추나 받고 왼쪽 팔목부터 팔꿈티까지 근육통인지 너무 심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왼쪽 팔목부터 팔꿈치까지만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맀어도 아파요 ㅜ 이건 신경이 잘못된걸까요? 아님 근육이 놀랜걸까요?? 하루가 지났는데 더 심해졌어요,,,ㅜㅜㅜ
저림이나 이런건 없는데요 아픈게 너무 신걍쓰여요 가만히 있어도 아프니...
파스 붙이면 좀 나아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왼쪽 팔목부터 팔꿈치까지만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맀어도 아파요 ㅜ 이건 신경이 잘못된걸까요? 아님 근육이 놀랜걸까요?? 하루가 지났는데 더 심해졌어요,,,ㅜㅜㅜ
저림이나 이런건 없는데요 아픈게 너무 신걍쓰여요 가만히 있어도 아프니...
파스 붙이면 좀 나아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