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물속을나는물고기
추위를 많이 타는것은 체질을 타고난건가요???
남들보다 추위를 많이 탑니다
그래서 한여른이 아닌이상 추울때가 많은데
추위를 많이 타는건 체질적으로 타고 난거깄죠???
체질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건 타고난 체질과 생활습관의 영향을 받습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원인은 기초대사량이 낮거나 혈액순환 문제가 있거나 호르몬 영향 때문이며 체질개선 방법으로는 근력운동, 따뜻한 음식 섭취,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반신욕으로 혈액순환 개선하기, 수면 부족시 체온 조절이 어려우므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