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상식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은데요. 나는 상식이라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도 있고요. 여러분은 상식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초등학교에서 정규 교과 시간 내 배울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1학년 때 익히는 띄어쓰기와 맞춤법, 분수와 소수, 계절에는 무엇을 하는지, 고체 액체 기체는 무엇인지, 높은음자리표와 낮은음자리표의 차이와 리코더 부는 법 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우선 저는 상식이랑 똑똑한거랑 많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생각없이 수학공식만 외워 수학문제를 잘 푸는것과 상식이 많은것은 전혀 다르니까요! 저는 상식이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 소식이나 뜻 같은거라고 생각합니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