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빠른정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워터파크 가려고하는데요 종일권과 반일권 무엇이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40대 입니다.

워터파크 가려고하는데요 종일권과 반일권 무엇이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40대 입니다 종일권가면 중간에 밥먹고 해야할건데 그럼어차피 시간도 가고 차라리 집에서 밥먹고 출발해서 오후권을 갈지 종일권가면 체력이 버텨줄지 고민입니다 경험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40대시면 오후권이 나을것같아요. 저는 학생인데도 하루종일 수영장에 있다보니 피로하고 힘들더라고요ㅠ너무 오래 있어도 춥고 좀 안좋으니까 차라리 조금 더 싼 오후권 끊어서 짧게 즐기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다른데서 뭐 좀 가볍게 먹고 수영도 적당히 하는게 무리안가고 좋을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