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산뜻한파리171
성별
남성
나이대
63
유통기한지난 카카오닙스는 성분이효과가 없나요 맛은잘모르겠는데 남들이 말하기를 괜찮다고하는데 정말관찮은가요 좀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준하 약사
보룡약국
∙
의약품이 아닌 식품의 경우에는, 유통기한과 실제 사용기한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났더라도 보관이 올바르게 잘 되었다면 복용가능한 것들도 있습니다
보셨을 때 냄새나 맛, 외관상의 문제가 없어보인다면 복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심주영 약사
행복약국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먹지마세요.
건조상태라고 하더라도 미세한 습기에 균이나 곰팡이가 자라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고, 답변이 도움됐다면 ★추천★ 눌러주세요.
최혜림 약사
유앤아이
안녕하세요. 최혜림 약사 입니다.
가지고 있는 카카오닙스의 유통기간이 지났다면 변질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먹고 탈이 나는 것보다는 폐기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